상담 최적화 AI통역 솔루션
고객사 도메인에 최적화된 AI 통역 지원 서비스로
실무 현장에서 도메인 별 전문용어를 제대로 표현합니다.
분야별로 전문 통역가가 있듯이 AI통역 솔루션 역시 Domain Specific이 핵심입니다.
클라이온 LXHUB는 오프라인 상담 실무 현장에서 고객사 도메인에 최적화된 전문성을 습득하는 AI통역 서비스입니다. (B2B/B2G)
기업 & 기관마다 자체적으로 사용하는 약어/전문용어 존재
클라이온의 AI통역서비스는 RAG기술 기반에서 고객 데이터를 학습해 전문용어 인식 UP
상담 완료 후 녹취 및 상담록을 지속적으로 재학습 처리해 전문 상담원처럼 노하우 습득
각 나라별 다르게 표현되는 용어에 대해 지속적인 재학습 & 강화학습
상담종료 후 자동으로 AI요약서 제공, 상담내용 등록 시 절차 간소화
상담 과정 중 상담원이 AI에이전트를 통해 지침&정책을 빠르게 검색하고 정확하게 상담 지원
상담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정보 등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고객 개별 서버 운영 가능
특정 서버만 연동 가능하도록 접근제어 및 민감성 개인 데이터의 경우 스크리닝
LXHUB는 생성형 AI를 이용한 상담 지원 서비스로 상담원 업무지원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우수 상담 사례를 분석하고 지속적으로 재학습하여 분야별 전문성을 축적합니다.
상담 중 상세 정책 및 전문 용어를 검색하거나 최신 업데이트된 정보 등을 확인하는 자연어 기반 AI 검색 챗봇
현재 상담내용과 가장 유사한 상담케이스를 AI가 자동으로 추천하여 초보 상담사도 전문 상담사 못지 않은 민원상담 가능
상담이 완료되면 STT기반에서 기본 요약서 생성하고 학습된 템플릿 기반에서 상담보고서 생성도 지원
생성형AI가 상담 텍스트를 분석하고 Q&A기반에서 얼마나 정확한 답변을 제시 했는지 & 문제 해결 노력을 했는지 등을 판단하여 피드백 제공
LXHUB는 음성 단계에서 커스텀 스피치 기능으로 도메인 전문 용어를 한번 교정하고, RAG로 다시 한 번 교정해 도메인 최적화된 통역 성능을 제공합니다.
LXHUB를 통해 다양한 외국인들과 언어 장벽없이 오프라인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